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내돈내산]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루테인 오메가3골드

by Slowlife37 2022. 1. 9.
반응형

뉴트리 디데이 프리미엄 루테인 오메가 3 골드

 

 

내장지방이 있고 활동량 별로 없고 기름진 음식 좋아해서 크릴 오일이나 오메가 3는 먹어야겠다고 생각하던 중 뉴트리디데이 제품을 알게 됐어요. 크릴오일은 인지질 함량이 높은 것은 비싸더라구요. 오메가3 제품이면서 루테인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있는 프리미엄 루테인 오메가 3 골드 제품을 구매했어요.

 아예 안 먹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먹는 게 도움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비타민은 거의 멀티비타민 위주로 구매해서 먹다가 따로 한번 구매해봤어요. 한참을 검색하고 둘러보다 가성비가 좋은 뉴트리 디데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오랫동안 영양제를 먹어 온 경험상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꾸준히 먹기 부담돼서 중간에 끊기 일쑤였거든요. 이번에 제품을 선택한 기준은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지 냄새나 제형은 먹기 불편하지는 않았는지 등의 기준이었어요.

우선 가성비는 좋은 거 같습니다만 이번에 단일 성분의 비타민제를 몇 개 구입한 걸 생각하면 멀티비타민 하고 가격 차이는 크게 없는 거 같은데, 누군가 멀티비타민보다 단일 성분의 비타민을 종류별로 먹는 게 더 좋다고 하는 말이 생각나 뉴트리 디데이에서 루테인 오메가 3 골드, 비타민B 콤플렉스 골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골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이렇게 사도 제가 먹던 멀티비타민보다 싸네요. 개수는 90일, 하루 한번 먹는 거네요. 세 가지 제품 모두요. 혼자 먹는다면 3개월은 먹을 수 있겠어요.오메가 3는 냄새 역하지 않구요, 알은 조금 크지만 전 잘 섬켰어요. 나머지 비타민들도 알이 삼키기 불편할 정도로 크지는 않았습니다. 냄새도 저는 그냥 괜찮았습니다.

식약처 기준 오메가3 하루 권장 적정량은 1000~1300mg 루테인은 20mg입니다.

 

식약처 기준 대비 루테인은 20mg으로 최대 함량이 들어있고 오메가 3은 600mg가 들어있습니다. 하루 권장 적정량 대비 부족한 함량은 식품으로 충족하면 될 거 같습니다. 등 푸른 생선이나 견과류 들기름 등에 많이 들어있는데 멸치에 특히 조은 오메가 3이 많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오메가 3의 효능은 엄청 많지만 특별히 주의해야 할 건 산패되면 발암물질이 생성된다 하니 보관을 잘해야 합니다. 냉장보관도 조은 방법이고요.

간편하게 한알로, 마리골드 꽃 추출물 루테인 EPA&DHA 함유 오메가 3 비타민 6종 가르시니아 캄보니아 추출물 옥타코사놀이 들어있어 눈 건강과 혈행 건강 그리고 생활의 활력까지 한 알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네요.

루테인은 단독 섭 추보 다는 다른 영양소와 함께 섭취했을 때 효과가 좋아진다고 하니 이 한알로 눈 건강이 개선될 수 있을 거 크릴 오일(오메가 3)도 토코페를 비타민E)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거처럼 말이죠

그러나 캡슐이 제법 큽니다.... 넘기지 못할 정도는 아니고 비린내는 거의 없어서 좋습니다.

오메가 3은 오일 성분이라 빈속에 먹는 것보단 저녁 식후에 먹는 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